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생명보험 선택에 대한 확실한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셜록베테랑 2020. 6. 4. 08:30

본문


최고의 생명보험 선택에 대한 확실한 조언



어떤 사람들은 생명보험이 단순히 내기에 불과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상하게 들리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한다.


감수할 가치가 있는 몇 가지 위험은 있지만, 이것은 그것들 중 하나가 아니다.


왜냐하면 최악의 경우, 여러분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결정에 고통을 겪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정책을 선택할 때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을 찾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대략적인 생명 보험 필요량을 추정해야 할 것이고, 당신의 독특한 상황을 반영하는 보험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필요 없는 정책에 대해 추가 보험료를 내고 싶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가족을 원하는 것으로 남겨두고 싶지 않을 것이다.


너는 그 행복한 매개체를 찾아야 한다; 너에게 꼭 맞는 보험 상품을 찾아라.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는 보장범위를 충분히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보험에서 나오는 돈은 대출금, 대출금, 자녀의 학교 등록금 등 빚을 충당하기 위해 필요할 겁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종신보험을 선택하기 전에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한 보험사에서 다음 보험사로, 가격은 50퍼센트까지 오를 수 있다.


다행히도, 많은 웹사이트들은 여러분의 결정을 더 쉽게 만드는 무료 비교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의료 기록에 대한 고려 사항이 인용문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생명보험을 선택했을 때, 진행중인 비용과 고정된 지출에 대한 보장범위를 계산해보고자 하는 겁니다.


생명보험은 장의비나 재산세처럼 한 번만 발생하는 비용도 부담하는데 두 가지 모두 높을 수 있다.




참여하는 고위험 활동을 완전히 공개하십시오.


그렇다, 정보를 공개하면 요금이 인상되지만, 생명보험사가 스스로 발견하면 보험금을 잃어버리는 것을 막을 수도 있다.


사실, 이러한 유형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것은 상당한 법적, 재정적 처벌을 받는 일종의 사기에 해당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생명보험 견적을 구할 때, 개인 정보를 너무 많이 제공하지 마십시오.


온라인에는 빠른 무료 견적을 약속하고 신분 도용 사기를 위해 당신이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영리한 사기꾼들이 있다.


우편 번호와 일반 인구 통계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생명보험을 가입할 때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분들에게 알려야 한다.


수혜자는 보험이 어디에 보관돼 있는지, 보험료는 얼마인지, 때가 되면 금융대리인과 어떻게 연락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 더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라.


이 수수료들은 당신의 에이전트나 브로커에게 돌아가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보험료에 포함되어 있다.


무부하 보험이라는 보험 옵션도 들여다볼 수 있다.


보험회사가 제3자 없이 직접 당신에게 보험을 팔 때 입니다.




채용을 계획하는 사람 또는 어드바이저로부터 볼 수 있는 빨간색 깃발을 찾으십시오.


대리인들이 자신을 평가하는 기관보다 더 많은 것을 안다고 주장하거나, 시청률이 무관하거나 이용할 수 없다고 진술할 때, 이제는 고소를 해야 할 때다.




위의 글에서 언급했듯이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도박에 비유할 수 있다.


그러나 사실은 가족의 재정적 안정은 당신이 위험을 감수해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