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완화: 이러한 훌륭한 대처 기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셜록베테랑 2020. 6. 4. 08:31

본문


이명 완화: 이러한 훌륭한 대처 기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이 이명의 유일한 치료제라고 생각한다.


행동을 취하고 다른 해결책을 시도해서 그것을 없앨 수 있다.


물론, 당신이 구현하는 모든 팁이 즉시 또는 심지어 전혀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너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것이 있으니 계속 찾아봐.


이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주치의가 당신의 이명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견을 받아라.


몇몇 의사들은 항상 치료가 가능하고 때로는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존재하는 치료 선택사항의 과다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다.




잠드는 데 15분만 시간을 두어라.


만약 이 시간이 지났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침대에서 일어나 네 방을 나가라.


힘든 일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은 피하라.


단순히 추구할 편안한 활동을 찾아라.


당신의 마음이 일과 연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또는 당신이 잠들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다른 활동들을 하기 위해서 잠자는 용도로만 당신의 침대를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라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다른 기술들을 연습하려고 노력하라, 몇 가지 좋은 예가 요가나 명상이다.


많은 경우, 이명 증상은 스트레스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휴식을 위한 시간이 거의 없어 악화된다.


요가나 명상을 할 때 온몸의 긴장이 풀려서 이명 현상이 나타날 확률을 줄인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귀 청소를 위해 당신의 의사를 방문하라.


왁스는 이명 현상을 악화시킬 수 있고, 면봉은 귀두통을 손상시킬 수 있다.




졸린 개는 매우 좋은 개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이명을 가진 사람도 마찬가지다.


피곤하고 잘 준비가 되면 잠이 더 쉽게 올 것이다.


충분한 운동을 하는 것은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게 하고 증상을 줄여 하루를 버티는 것을 덜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명 증상 완화를 앓는 사람들은 반사요법을 시도한 후에 증상 완화를 보고한다;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지 시험해 보라.


참고 자료와 자격 증명을 제공할 수 있는 숙련되고 평판이 좋은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그들의 경험을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골라라.




이명을 제거하려고 할 때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들은 아마도 이명 증상들과 함께 그들 자신을 드러내고 있을 것이다.


서두르지 않고, 더 일찍 준비하도록 스케줄을 짜라.


호흡 운동과 여러분이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이완 기술을 배워라.




이명의 끊임없는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명상을 고려할 때일 것이다.


명상은 신체뿐만 아니라 정신의 이완을 돕는 방법으로 인기가 있다.


더 중요한 것은, 뇌가 이명 증상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이명을 앓는 모든 환자에게 쉽게 혜택을 줄 수 있고, 다른 초점을 맞추고 휴식을 취할 기회를 더 많이 줄 수 있다.




진료 예약을 하다.


처음에 이명 증상을 경험하기 시작하면 불안하거나 염려할 수 있으며 의사의 적절한 진단이 중요하다.


의사는 이명 처리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의 이명이 다른 건강상태에서 유래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검사를 수행할 수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때때로 이명은 그것이 진행되기 전까지 대처해야 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러나 약간의 시간과 노력으로 이명 조절이 가능하다.


위로부터의 팁을 행동으로 옮기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평화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