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당뇨병을 훨씬 더 잘 다루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셜록베테랑 2020. 6. 4. 08:31

본문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당뇨병을 훨씬 더 잘 다루는 방법



당뇨병을 다루는 것은 무서울 수도 있고, 당뇨병에 갇혀 있다고 느낄 수도 있다.


이 안내서는 당뇨병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그리고 당뇨병의 증상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이 간단한 지시를 따를 때 더 나은 결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지 않고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몬드를 몇 개 구하라.


무염 아몬드는 섬유질과 단백질과 같은 영양분을 발굴할 수 있는 영양성 금광이다.


당신은 소파에 가득찬 그릇을 보관할 수 있어서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그것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




저혈당증이 있으면 껌 등 당분이 든 음식을 휴대해야 한다.


저혈당은 언제라도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를 하는 것이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설탕을 요구하기 때문에 당신이 아침을 먹지 않았다면 매우 사실이다.




혈당을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는 음식의 당분지수를 아는 것은 중요하다.


여기에는 과일 주스와 빵, 시리얼, 파스타와 같은 음식들이 포함된다.


가공식품은 혈당에도 매우 나쁜 영향을 미친다.


대신, 고기, 생선, 야채, 저혈당 과일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혈당 수치는 다양한 음식에 의해 다르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음식 선택을 주의 깊게 감시할 필요가 있다.


더 큰 식사를 할 때는 더 큰 인슐린 주사가 필요하며, 작은 식사를 할 때는 덜 필요하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먹는 것에 조심한다면, 여러분은 혈당 수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포도당 반응을 치료한 후에 고혈당에 놀라지 마라.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이 먹음으로써 저혈당을 과다하게 보충할 수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설탕이 너무 낮아지면 몸이 혈류로 호르몬을 방출할 수도 있다.


이러한 호르몬들은 식사를 통해 포도당을 기르는 것과 동시에 자연적으로 포도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다음 번에는 식사를 절반 정도 줄이고 30분 정도 후에는 혈당 수치를 확인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당뇨병 환자들은 먹기 몇 분 전에 빠른 행동의 인슐린을 복용해야 한다.


의사에게 확인하여 이것이 당신에게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인슐린을 복용하면 혈당을 억제할 수 있기 때문에 의사들이 처방하는 것이다.


하지만 의사는 당신의 복용량을 감시하고 인슐린을 복용한 후 얼마나 오랫동안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복용 후 혈당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


인생에서 즐기는 일,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는 일, 그리고 그것들을 더 많이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이런 것들에 대한 당신의 사랑이 당신의 당뇨병을 관리하려는 동기를 유지하도록 하라.




계피는 모든 당뇨병 환자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향신료다.


시나몬의 가장 좋은 점은 특별한 음식에서 자연적인 단맛을 끌어내는 동시에 불필요한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혈당 증가를 일으키지 않는 능력이다.


시나몬이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다면 어느 쪽이든 증명되지 않았지만, 어느 쪽이든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훌륭한 향신료다.




당뇨병을 다루는 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 여러분이 읽은 것은 분명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이 정보를 이미 사용하는 많은 방법을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 그것들을 시험해 보고, 여러분의 삶이 얼마나 더 나아질 수 있는지 빨리 보십시오.